본문 바로가기

전체상품카테고리

현재 위치
  1. 공지사항

공지사항

  • -
게시판 상세
제목 자주 묻는 질문
작성자 김성원 (ip:)
  • 작성일 2018-01-1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62
평점 0점



자주 묻는 질문



 1. 제품 검수를 해주시나요?

      대부분의 상품은 미개봉하여 발송합니다.

      개봉하여 제품 하자 여부 체크 후 발송하길 원하시면 반드시 메모에 개봉 요청을 해주세요.

      다이슨 부품은 정품으로 박스에 포장되어 있습니다.

      박스 안의 상품의 보강을 위해 다이슨 박스를 열어 안쪽에 뽁뽁이로 감싸서 발송됩니다. 이것도 원치 않으실경우 미개봉 요청 부탁드립니다.





 2.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주문 접수로 부터 4-10일이 소요되나 기상 상황이나 세관 업무 일정에 따라 지연될  있습니다.




 3. 송장번호 조회가 안돼요 

      송장번호는 현지 발송시 입력해드리나 한국내 택배사 인계 전에는 조회가 불가능합니다.

      송장번호를 받으신후 2-3일후 조회 부탁드립니다.





 4. 전자제품의 코드를 한국에서도 사용할 수 있나요? 

      영국 내수용 전자제품으로 프리 볼트 제품이며 한국에서 사용 가능하도록

      220V 변환 어댑터를 동봉하여 보내드립니다.





 5. 광고사진과 제품이 다른 것 같아요 

      제품의 색상, 디자인은 제조사의 광고사진과 다를  있으며 해당 사유로 교환,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6. 개인통관부호가 무엇인가요? 

      해외 제품 수입신고  반드시 필요한 부호로 주민등록번호를 대신하여 사용 가능한 번호를

      관세청에서 발급받으실  있습니다. https://p.customs.go.kr에서 발급 받으실  있습니다.

      포털사이트 검색창에 “개인 통관 부호 발급 검색하셔도 됩니다.





 7. 제품 상담문의는 어디로 해야하나요? 

      제품의 상담문의는 전화 또는 카카오톡으로 문의바랍니다


      - 전화 : 070-8064-5825

      -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 런던스토어 또는 @london01store (@포함 검색)

        (상담시간 오후6  오후12 / 주말, 공휴일 제외)





 8. 기타 문의사항 모음 
      - 개인통관 고유번호는 반드시 수취인 명의의 통관부호를 기재해주세요
      - 관/부과세 포함 상품이나 다른 업체를 통해 구입한 물품이 같은 날 동시 통관시 합산과세를 주의해주세요.
      - 주문시 수취인 성함과 주소는 한글로 기재해주세요
      - 우편번호 다섯자리를 넣어주세요
      - 운송장 안내는 시차에 의해 하루정도 늦어질 수 있습니다
      - 운송장 조희는 국내에 상품이 도착한 후 가능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Shop Community

Shop Notice

쇼핑몰 공지사항 입니다.

공지사항

내용보기

FAQ

자주묻는 질문 답변입니다

FAQ

내용보기

+ KAKAO ID +

BANK INFO

농협 김성원

302 1020 713111

CALL CENTER

1:1상담 바로가기